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자영업자 레전드

2021. 3. 6.

와플가게를 연다는 디씨인
이때만 해도 응원과 축하의 댓글이 달렸으나 사진 두장으로 여론은 완전 뒤바뀌게 된다.

 

 

숨막히는 가게 외관

 

더더욱 숨막히는 와플의 꼬라지...

실패작? 연습작? ㄴㄴ
실제 2300원 받고 판답시고 내놓은 와플

데코도 없음 진짜 저게 판매샷임

 

 

여론이 존나 구려지자 사장은 현미가루로 만든 채식와플이라
시판 와플같은 비쥬얼을 내기는 힘들다며 조언 다씹고 저 상태를 강행

 

1500만원 손해보고 열흘만에 폐업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