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삼성전자 갤럭시 행보 요약

2021. 7. 30.

갤럭시 잘팔리니 기본앱에 광고 넣어야지 ㅎㅎ

 

갤럭시s 상위라인업 밀어줄 거니까 
갤럭시s 조져놔야지 ㅎㅎ

 

 

 

FE라 하면 잘 팔리는거 같으니
Lite를 FE라고 이름 바꿔서 팔아야지ㅎㅎ

갤럭시S 조져놓으니까 매출이 잘안나오는거 같으니
원가절감 쎄게 해봐야지ㅎㅎ

 

노트라인업이 Z라인업 판매에 방해되니까
노트라인업 단종시켜야지 ㅎㅎ

 

중저가 보급형 잘팔리는거 같으니까

마구잡이로 찍어내봐야지 ㅎㅎ

 

이정도면 

누가 스파이보내서 
대대로 조지고 있는 수준 아니냐?

 
노태문은 ㄹㅇ 전설이다

엑시노스가 웅장해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