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유튜버 양팡, 뒷광고 논란 + 사죄 생방송 중 웃음참기 논란

2020. 8. 9.

뒷광고 논란으로 엄청난 비난을 받고 있는 양팡.

논란이 있는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욕을 많이 먹고 있는 이유가

광고면서 광고가 아니라고 발뺌했기 때문.

과거 '광고 받았으면 광고라고 얘기한다'라고 쓴 덧글.특히 이 사건이 결정적이었다.


1.많은 비제이들이 갑자기 비비큐 신메뉴 먹방하고 양팡도 먹방하길래
한 시청자가 "숙제에요?"(광고 협찬받은 거에요?) 물어봄

2. 양팡이 광고 아니라면서 화내고 팬들이 키보드로 그 시청자를 두들겨팸


3. 그 시청자는 머쓱해져서 사과의 의미로 1만원을 후원한 뒤 왜 그렇게까지 화를 내냐고 함

4. 양팡은 “쟤 그냥 냅둬라”식으로 관종 처리하는 식으로 대답했고 팬들도 따라서 시청자를 비난함

5. 근데 까보니 광고방송이 맞았고 이것 때문에 양팡의 이미지가 급추락하게 된다.

 

여기에 더해 푸마 뒷광고 사건도 있었음.

 

양팡이 푸마 매장에 갔는데 직원이 자기가 양팡 팬이라면서

매장에 있는 물건 필요한 거 다 드린다고 했던 영상.

이것도 사실 푸마 회사에게 돈 받고 찍은 광고영상이었다.

우연히 푸마 매장에 간 것처럼 해놔서 모두가 진짜인줄 알았지만

애초에 대본 갖고 짜고 친 내용이었음 ㅋㅋㅋㅋㅋㅋ

이런 사건들이 들통나면서 양팡의 이미지가 급추락하게 되고,

논란이 일자 양팡은 사과방송을 진행한다.

 

근데 그마저도 사과방송 중 웃음을 참는 모습이 보여서

전혀 반성하는 모습이나 진정성이 보이질 않는다.

 

진정성 있는 사과와 책임지는 모습이라도 보였으면 사람들이 그나마 용서해줬을텐데,

그것과 아예 정반대의 행보를 보이고 있어서 사람들이 실망하고 있음.

반응형

댓글